2017학년도 하기 계절수업 운영 계획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학사지원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17학년도 하기 계절수업 운영 계획 안내 2017학년도 하기 계절수업 운영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일정을 참고하여 가. 수업기간 : 2017. 6. 21.(수) ~ 7. 19.(수)【보강기간 7. 18.(화) ~ 7. 19.(수)】 ※ 5. 9.(화) 임시공휴일<대통령선거일> 결강이 6. 20.(화) 보강으로 일괄 지정되어 학사일정의 계절수업 시작일『6.20.(화)』보다 하루 늦게 실시 나. 신청가능학점 : 6학점 이내(단, 인턴십 교과목은 3학점까지 추가로 인정 가능) 다. 수강신청기간 및 등록금 납입기간
라.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액
※ 2017학년도 하기 계절수업부터는 수강 취소 신청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(온라인)상에서 학생이 직접 취소 마. 등록금 : 학점당 25,000원(실험·실기과목은 학점당 27,000원) 바. 개설교과목 : 1차 등록금 납부 인원 30명 이상인 교과목 사. 개설희망교과목 조사 : 2017. 4. 4.(화) ~ 4. 7.(금)에 학생 본인이 종합정보 시스템에 접속하여 희망 교과목 입력(5명 이상 신청한 교과목을 개설 예정교과목으로 선정) 붙임 1. 2017학년도 하기 계절수업 운영 계획 안내문 1부 2. 초과수강신청서 1부. 끝.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파일 |